롯데홈쇼핑 "위드코로나 대비 스포츠웨어 프로그램 강화 나선다"

테마 프로그램 개편 후 첫 방송은 오는 10일 오전 10시 예정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위드 코로나’로 전환을 앞두고 가을을 맞아 스포츠웨어 특화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5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스포츠웨어 실적을 분석한 결과, 애슬레저룩 주문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골프웨어는 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스포츠·캐주얼 콘셉트로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기존 골프 테마 프로그램의 판매 상품군을 확대해 스포츠 특화 프로그램 운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지난달 22일 스포츠웨어 전문 프로그램 '런 바이 스타일(Run by Style)'을 론칭했으며 당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의 패딩 베스트와 트레이닝 셋업은 주문금액 10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앞으로 롯데홈쇼핑은 지프, 리바이스 등 스포츠웨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테마 프로그램 '선데이굿샷'을 개편해 캠핑, 아웃도어 등 상품군을 확대한다. 개편 후 첫 방송은 오는 10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지오스피릿’의 골프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야외 라운딩을 위한 니트 패딩을 비롯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풀오버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최근 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스포츠웨어가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프로그램 운영을 강화하고 있다”며 “향후 고객 수요를 반영해 일상 생활부터 아웃도어, 전문 스포츠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