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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신라면 3종 한정 출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컵라면 3종 맛 실제 구현 신라면 햄버거컵, 슈퍼스타컵, 스파이시퀸컵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농심(대표 이병학)이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등장하는 컵라면을 현실로 구현한 ‘신라면 햄버거컵’, ‘신라면 슈퍼스타컵’, ‘신라면 스파이시퀸컵’ 총 3종을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10일부터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농심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세계관으로 선보이는 세 번째 시리즈로, 영화 속에 표현된 라면의 맛을 실제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농심은 지난 8월 신라면, 새우깡 등 주요 제품 패키지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를 입힌 제품을 글로벌 출시했고, 곧이어 영화에 등장한 패키지 디자인을 입힌 스페셜 제품을 자사몰 ‘농심몰’에서 한정 출시했다. 농심은 신라면컵 신제품 3종을 통해 팬들이 기존 시리즈의 ‘보는 재미’에서 더 나아가, 직접 작품 속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신라면 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의 가치를 전한다는 전략이다. 신라면컵 신제품 3종은 기존에 맛볼 수 없던 독특한 풍미부터 신라면의 정통성을 살린 맛까지 소비자 취향과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됐다. 먼저 ‘신라면 햄버거컵’은 신제품 중 가장 이색

빙그레 ‘처음 듣는 광복’,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5관왕 수상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부문 대상, 공익광고 부문 대상 등 총 5관왕 달성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빙그레(대표 김광수)가 지난 8월 전개한 ‘처음 듣는 광복’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으로 매년 약 2,0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된다. ‘처음 듣는 광복’은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 부문 대상, 공익광고 부문 대상,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 필름크래프트 부문 금상, 오디오 부문 은상 등 총 5관왕을 달성했다. ‘처음 듣는 광복’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기술적 한계로 전해질 수 없었던 광복 당시의 만세 함성을 후손들이 처음 들어볼 수 있도록 AI로 구현하여 소리 없이 잊혀가던 광복의 의미를 일깨우고 독립운동가의 희생을 기리는 캠페인이다. 특히 빙그레는 광복의 의미를 담아 8분 15초 분량으로 제작한 ‘처음 듣는 광복’ 다큐멘터리를 전국 15개 CGV 극장에서 상영했다. 티켓 예매 금액 1,000원 중 815원은 CGV와 공동으로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 기금으로 적립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 한편 빙그레는 2019년부터 독립운동 정신을 계승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캠페인 영상을 매년 제작하고 있다.

쿠팡, 장애인 e스포츠 선수 채용 혁신 앞장

한국장애인개발원·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의 중증장애인 대상 e스포츠 맞춤훈련 과정 협력 맞춤훈련과 쿠팡 e스포츠 선수 채용 연계 통해 장애인 일자리 확대 지원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쿠팡(대표 박대준)은 지난 27일 한국장애인개발원(이하 개발원),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서울장복)과 함께 ‘중증장애인 e스포츠 선수 직무모델 개발과 고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 기관이 장애인에게 새로운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e스포츠 산업을 통한 고용 혁신을 함께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은 쿠팡과 서울장복이 진행해 온 채용 협력 모델이 ‘2025년 중증장애인직업재활지원사업’ 취업 우수 사례로 선정된 성과를 기반으로 한다. 맞춤형 e스포츠 훈련 과정 개설과 채용 연계를 통해 중증장애인의 새로운 고용 기회를 넓혀갈 계획이다. 협약에 따라 개발원은 중증장애인 대상 ‘e스포츠 맞춤훈련 과정’을 개설하고 사업을 총괄하며, 서울장복은 훈련과정 설계·운영과 취업 지원을 담당한다. 쿠팡은 훈련생에게 면접 기회를 제공하고 적합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전형이 마무리되는 오는 12월에는 20명가량의 합격자가 나올 전망이다. 추후에도 세 기관은 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e스포츠는 기술 기반의 환경을 통해 장애인 인재가 공정하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로, 쿠팡은 이를 통해 지속

농심, 배홍동 윈터 프로모션 실시

겨울에도 ‘얼죽동’ 겨울에 즐기는 배홍동 매력 강조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농심(대표 이병학)이 겨울 시즌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의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테마는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으로, 추운 겨울에도 차갑고 시원한 음식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겨울에 즐기는 배홍동의 매력을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프로모션을 통해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의 패키지를 눈이 내리는 겨울 테마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겨울에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배홍동 겨울 패키지 제품을 구매한 후 ‘겨울에 배홍동을 즐기는 나만의 방식’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농심은 우수 콘텐츠를 선발해 한겨울에 여름을 만날 수 있는 호주 멜버른 왕복항공권, 고급 온천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겨울은 배홍동비빔면 본연의 맛을 보다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 리뉴얼과 소비자 이벤트에 집중한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별미로 거듭난

BBQ,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지그재그에서 뿜치킹 래플 프로모션

내달 2일까지 지그재그 ‘직잭팟’ 래플 통해 뿜치킹 한 마리 또는 6,000원 할인 쿠폰 제공 신메뉴 뿜치킹에 대한 잘파세대, 여성 고객 인기 힘입어 패션 플랫폼과의 이색 협업 확대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내달 2일까지 지그재그의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직잭팟’ 내에서 뿜치킹 한 마리 또는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래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그재그 앱 내 ‘BBQ 래플’ 페이지에서 12월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결과는 3일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뿜치킹 한 마리 쿠폰을 제공하고,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6,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당첨 쿠폰은 BBQ앱에 등록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에서 운영하는 지그재그는 약 2만 5,000개 이상의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입점한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1030세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 5,000만 건을 돌파하며, 국내 여성 쇼핑 서비스 중 가장 많은 거래액 달성은 물론, 방문이 곧 구매로 연결되는 진성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BBQ는 지난 9월 출시된 신메뉴 ‘뿜치킹’이 잘파세대(Zalpha,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 이후 출생한 '알파세대')와 여성 고객층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이들이 일상

서울우유, ‘짜요짜요’ 누적 판매량 2억 8천만 개 돌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스틱형 요거트…국산 원유 72% 이상 함유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대표 어린이 발효유 제품 ‘짜요짜요’가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억 8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2000년 첫 선을 보인 ‘짜요짜요’는 스틱형 요거트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우유의 고품질 원유를 72% 이상 함유하고 있어 발효유의 풍부한 맛을 자랑하며, 톡톡 터지는 젤리가 들어 있어 재밌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또,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까지 챙겼고, 다양한 고객 입맛을 반영해 딸기, 포도, 복숭아 등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언제 어디서나 흘릴 걱정 없이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어 어린이는 물론, 어른 간식으로도 좋고, 샐러드 드레싱으로 활용하거나 얼려 먹으면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에 힘입어 ‘짜요짜요’는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억 8천만 개(1팩 기준)를 넘어서며, 서울우유의 발효유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김중표 팀장은 “’스틱형 요거트’라는 차별화 전략과 국산 원유를 활용한 뛰어난 제품력이 적중하며 누적 판매량 2억 8천만 개 돌파 기록을 세울 수

도미노피자, 월말 단체 주문량 크게 늘어

도미노피자가 올해 & 지난해 단체 주문 건수 분석 결과 월말에 평균 50% 이상 몰려 다가오는 12월 연말 특수 맞아 단체주문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도미노피자(회장 오광현)가 월말 및 연말을 앞두고 단체 주문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올해 단체 주문 건수를 분석한 결과, 총 단체 주문 건수의 55%가 월말에 집중됐다. 이러한 트렌드는 지난해에도 동일하게 나타났는데, 실제로 지난해 하반기 단체 주문의 56%가 월말에 이뤄졌다. 특히 지난해 12월의 경우 단체 주문이 평월 대비 약 2배 증가한 만큼 도미노피자는 오는 12월 단체 주문 증가에 대비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도미노피자는 사내 행사 등 소규모 행사가 월말에 집중되고, 12월의 경우 연말 특수로 인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와 함께 연말 분위기에 맞는 프리미엄 제품군 수요를 잘 대응할 수 있고 체계적인 피자 메이킹으로 빠른 시간에 좋은 품질의 피자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특히 도미노피자의 구매 분석 결과 단체 주문 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피자는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 타이거 슈림프와 포테이토 피자였으며, 도미노피자는 단체 주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운영 중에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월말 및 다가오는 연말 시즌, 사내 행사 등 많은 사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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