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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지그재그에서 뿜치킹 래플 프로모션

내달 2일까지 지그재그 ‘직잭팟’ 래플 통해 뿜치킹 한 마리 또는 6,000원 할인 쿠폰 제공 신메뉴 뿜치킹에 대한 잘파세대, 여성 고객 인기 힘입어 패션 플랫폼과의 이색 협업 확대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내달 2일까지 지그재그의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직잭팟’ 내에서 뿜치킹 한 마리 또는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래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그재그 앱 내 ‘BBQ 래플’ 페이지에서 12월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결과는 3일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뿜치킹 한 마리 쿠폰을 제공하고,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6,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당첨 쿠폰은 BBQ앱에 등록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에서 운영하는 지그재그는 약 2만 5,000개 이상의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입점한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1030세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 5,000만 건을 돌파하며, 국내 여성 쇼핑 서비스 중 가장 많은 거래액 달성은 물론, 방문이 곧 구매로 연결되는 진성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BBQ는 지난 9월 출시된 신메뉴 ‘뿜치킹’이 잘파세대(Zalpha,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 이후 출생한 '알파세대')와 여성 고객층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이들이 일상

서울우유, ‘짜요짜요’ 누적 판매량 2억 8천만 개 돌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스틱형 요거트…국산 원유 72% 이상 함유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대표 어린이 발효유 제품 ‘짜요짜요’가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억 8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2000년 첫 선을 보인 ‘짜요짜요’는 스틱형 요거트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우유의 고품질 원유를 72% 이상 함유하고 있어 발효유의 풍부한 맛을 자랑하며, 톡톡 터지는 젤리가 들어 있어 재밌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또,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까지 챙겼고, 다양한 고객 입맛을 반영해 딸기, 포도, 복숭아 등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 언제 어디서나 흘릴 걱정 없이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어 어린이는 물론, 어른 간식으로도 좋고, 샐러드 드레싱으로 활용하거나 얼려 먹으면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에 힘입어 ‘짜요짜요’는 올해 10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억 8천만 개(1팩 기준)를 넘어서며, 서울우유의 발효유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김중표 팀장은 “’스틱형 요거트’라는 차별화 전략과 국산 원유를 활용한 뛰어난 제품력이 적중하며 누적 판매량 2억 8천만 개 돌파 기록을 세울 수

도미노피자, 월말 단체 주문량 크게 늘어

도미노피자가 올해 & 지난해 단체 주문 건수 분석 결과 월말에 평균 50% 이상 몰려 다가오는 12월 연말 특수 맞아 단체주문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도미노피자(회장 오광현)가 월말 및 연말을 앞두고 단체 주문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올해 단체 주문 건수를 분석한 결과, 총 단체 주문 건수의 55%가 월말에 집중됐다. 이러한 트렌드는 지난해에도 동일하게 나타났는데, 실제로 지난해 하반기 단체 주문의 56%가 월말에 이뤄졌다. 특히 지난해 12월의 경우 단체 주문이 평월 대비 약 2배 증가한 만큼 도미노피자는 오는 12월 단체 주문 증가에 대비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도미노피자는 사내 행사 등 소규모 행사가 월말에 집중되고, 12월의 경우 연말 특수로 인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와 함께 연말 분위기에 맞는 프리미엄 제품군 수요를 잘 대응할 수 있고 체계적인 피자 메이킹으로 빠른 시간에 좋은 품질의 피자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특히 도미노피자의 구매 분석 결과 단체 주문 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피자는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 타이거 슈림프와 포테이토 피자였으며, 도미노피자는 단체 주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운영 중에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월말 및 다가오는 연말 시즌, 사내 행사 등 많은 사람들

SK하이닉스, 반도체 콘셉트 스낵 ‘HBM 칩스(Chips)’ 출시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HBM 칩스' 출시... 경품 이벤트도 진행 HBM 탑재 휴머노이드 세계관 담은 브랜드 페르소나 캐릭터도 공개 예정 “어려운 기술을 일상의 재미있는 경험으로 연결하는 브랜드 혁신 이어갈 것"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SK하이닉스(대표 곽노정)는 26일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반도체 콘셉트의 스낵 제품 ‘허니바나나맛 HBM 칩스(Chips)’를 출시한다고 같은 날 밝혔다. 회사는 "일반 대중이 반도체를 보다 친근하게 느끼도록 하려는 기획"이라며 "딱딱한 B2B 기술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넘어 대중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의미 있는 시도"라고 설명했다. ‘HBM 칩스’는 ‘허니(Honey) 바나나(Banana) 맛(Mat) 과자(Chips)’의 약자다. 이 제품은 회사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AI용 메모리 'HBM(High Bandwidth Memory)'과 반도체를 의미하는 '칩(Chip)'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번 제품은 반도체 칩을 본뜬 사각형 형태로 제작됐다. 고소한 옥수수칩에 허니바나나맛 초콜릿을 더해 씹을수록 은은한 초코바나나향이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동봉된 스티커 카드의 일련번호로 응모 시 1등 금 10돈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하이닉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내달경 HBM 제품을 의인화한 캐릭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대상 청정원 순창, 안성재 셰프와 함께 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지난해에 이어 안성재 셰프와 함께 전통 장 문화 가치 알리는 광고 캠페인 전개 ‘대한민국 장맛의 중심’을 키메시지로 청정원 순창의 기술력과 진정성 강조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대상 청정원(대표 임정배)의 장류 전문 브랜드 ‘청정원 순창’이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한국의 장(醬) 담그기 문화’가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며 전 세계인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청정원 순창은 우리 장 문화의 의미와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환기하고자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대한민국 장맛의 중심지인 순창의 정통성을 토대로, 전 세계가 즐기는 진정한 한국의 맛이 곧 ‘청정원 순창’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지난해 유네스코 등재를 기념해 제작된 다큐멘터리 ‘전통 잇-다 : 전 인생 통으로 잇다’에서 순창 지역의 고추장 장인 4인을 조명하며 장 담그기 문화의 가치를 전달했던 안성재 셰프가 이번 캠페인에도 다시 참여했다. ‘모수 서울’ 오너 셰프이자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심사위원으로 활약해 온 그는, 이번 캠페인에서 청정원 순창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역할을 맡았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대한민국 장맛의 중심'을 키메시지로, 전통 장 담그기 문화를 현대적으로 계승한 청정원 순창의 기술력과 진정성

CJ대한통운, 구세군 자선냄비 무료배송

12년째 이어온 연말연시 나눔 캠페인…오네(O-NE) 인프라로 누적 1만 2천여 개 배송 NFC 기반 원태그 스마트기부 시스템 도입…한 번의 터치로 손쉽게 기부 참여

[한국재난안전뉴스 정윤희 기자] CJ대한통운(대표 신영수)은 자선냄비, 구세군 종, 봉사자 점퍼 등 2025 구세군 연말 모금 캠페인에 사용되는 물품을 전국 거점으로 배송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 서대문구 구세군 대한본영에서 집화된 물품은 전국 17개 시·도 350여개 거점에 배송됐다. 모금 기간 동안 마모되거나 파손된 물품의 교체·보수를 위한 추가 배송도 이어질 예정이다. 구세군과 CJ대한통운은 지난 2014년 첫 인연을 맺은 이후 12년째 나눔 캠페인을 함께하고 있다. 지금까지 전국에 배송한 누적 자선냄비는 1만 2천여 개에 달한다. 11년째 구세군 자선냄비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기사 이승룡씨는 “자선냄비 배송 시기가 다가오면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는 일에 함께한다는 생각에 큰 보람을 느낀다. 그래서 자연스레 더 따뜻한 마음으로 배송하게 된다”며 “일 년 중 택배기사로서 가장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라고 말했다. CJ대한통운은 구세군 자선냄비 물품 배송 지원 외에도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3년부터 종이팩 등 폐자원을 재활용해 얻은 수익금을 기부하고, 폐휴대폰 등의 가전제품을 안전하게 수거하고 있다. 영세 소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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