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고객과 비대면 소통...‘라메르’ 랜선 뷰티클래스 성료

제품 체험 키트·마사지툴 사전 증정해 뷰티 팁 소개
비대면 이벤트 기획해 앞으로 고객과 접점 확대 예정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롯데면세점(대표 이갑)이 브랜드 ‘라 메르’와 손잡고 협업 이벤트를 비대면으로 재개해, 고객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라 메르와 함께하는 롯데면세점 VIP 버추얼 이벤트’에 VIP 고객 40여명을 초청해, 라 메르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제네상스 드 라 메르TM’의 제품 사용법과 뷰티 팁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면세점은 이들 고객에게 제품 체험 키트와 마사지 툴을 사전에 증정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는 동안 제품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더욱 상세한 뷰티 컨설팅을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했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참석 고객 중 오는 27일까지 라 메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 적립금과 라 메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한동안 중단됐던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비대면으로 전환해 재개했다”며 “올 한 해 다양한 콘셉트의 비대면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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