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롯데온 '얄피만두' 판매수량 10% 취약계층 지원한다

'ON세상이 따뜻할 만두하지' 기부 캠페인 진행
26일까지 판매된 얇피만두 수량 10% 기부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이 롯데온(ON)과 함께 냉동만두 ‘얇은피 꽉찬속 만두(얇피만두)’ 기부 캠페인 ‘ON세상이 따뜻할 만두하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얄피만두의 ‘꽉 찬 속’처럼 우리 사회 취약계층의 냉장고를 채우고 지역사회 복지에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기부 행사를 기획됐다.

 

‘ON세상이 따뜻할 만두하지’는 이달 6일부터 26일까지 롯데온 마트몰에서 판매되는 얄피만두 수량의 10%를 취약계층에 제품을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고객이 구매하는 얄피만두 전 품목(얄피 고기·김치·고기깻잎·땡초, 세모얄피 육즙고기·탱글새우·두부김치, 얄피교자)이 해당된다.

 

풀무원은 판매량의 10%에 해당하는 얄피만두를 강남복지재단에 기부하며 이를 강남구 주민센터와 협의해 구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음력 설을 앞두고 전달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8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