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통 크게 쏜다...‘1주1칰 프로젝트’ 선봬

주문 인증 고객에 추첨 통해 경품 제공..노트북·숙박권 등
MZ세대 소통 겨냥 참여형 이벤트로 주마다 색다른 주제·경품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bhc치킨(사장 임금옥)이 내달 5일까지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구매 인증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1주1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참여형 이벤트를 즐기는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주마다 색다른 주제와 경품을 기획했다. 여기에 bhc치킨의 첫 글자인 알파벳 B를 형상하는 13명을 주별 당첨 인원으로 선정, 당첨자 전원이 bhc치킨의 소중한 고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경품 규모는 총 1000만원 상당이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예정된 3주 차는 ‘2022년을 향한 새로운 도전, bhc치킨이 응원한닭!’을 테마로 한다. 당첨자에게는 ▲1등 삼성 노트북(1명) ▲고프로 카메라(2명) ▲뿌링클 콤보 기프티콘(10명)이 제공된다.

 

4주 차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bhc치킨이 쏜닭!’이 주제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명) ▲다이슨 드라이기(2명) ▲포테킹 기프티콘(10명)이 전달된다. 5주 차 테마는 ‘따뜻한 연말을 위해 bhc치킨이 준비했닭!’으로 ▲롯데 시그니엘 스위트 숙박권(1명) ▲LG 빔프로젝터(2명) ▲골드킹 콤보 기프티콘(10명)이 경품으로 마련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hc치킨 메뉴 영수증 사진 또는 배달앱의 배달 완료 화면을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주 새롭게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