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김세미 기자 | 유통전문기업 hy가 오는 11월 30일까지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고객 사은 선물대잔치’를 실시한다.
고객 사은 선물대잔치’는 hy가 가을을 맞아 고객 감사에 보답하는 의미의 기획 경품 행사로, 사은품은 최신형 TV부터 노트북까지 총 11가지. 총 수량은 5000개로 총 3000만원 상당이다.
대상은 인기브랜드 ‘장케어프로젝트 MPRO3 3종(△오리지널 △타트체리맛 △키즈)’과 ‘하루야채 6종(△오리지널 △퍼플 △뿌리채소 △비타민철분 △마시는샐러드 △키즈2종)’을 주 3회 이상 주문하는 정기주문 고객이다. 참여방법은 기한 내에 해당 브랜드 제품 중 최소 하나를 선택해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된다. 기존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친구 추천 이벤트 ‘프레시 매니저 레벨업 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hy 온라인몰 ‘프레딧’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레딧’ 제품 둘러보기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한 후 경품 룰렛을 돌리는 방식이다.
김혜림 hy 마케팅 담당은 “항상 hy 제품을 찾아주시는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