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편스토랑 우승메뉴 류수영 '사과치킨크림파스타' 밀키트 선봬

사과를 섞은 크림소스와 닭가슴살이 주재료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다음날 신선 배달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hy(대표 김병진)는 편스토랑 크리스마스 특집편 우승메뉴인 '사과치킨크림파스타(사치닭)'를 편스토랑 밀키트 3번째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치닭은 치치닭, 또치닭으로 두 번 우승 이력이 있는 방송인 류수영의 세 번째 닭요리다. 15분의 짧은 조리과정에도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파스타를 연출해 평가단으로부터 좋은 평을 받았다.

 

신제품은 사과를 섞은 크림소스와 닭가슴살을 주재료로 만든 파스타다. 크림소스에 사과를 넣어 달콤하고 새콤한 풍미를 높였다.

 

hy 연구진 측은 ”소스 개발에 가장 공을 들였다“며 ”산도가 다른 두 재료가 잘 섞이도록 최적 배합비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통으로 올렸다. 닭가슴살은 8시간 냉장 숙성으로 수분을 유지해 식감이 촉촉하게 만들었다.

 

신제품은 냉장 밀키트로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다음날 '프레시 매니저'가 신선하게 전달한다. hy는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할 수 있다.

 

이지은 hy 플랫폼CM팀 팀장은 "'사치닭'은 간편하게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밀키트로 '편스토랑'과 함께 기획한 세 번째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미디어 제휴나 스타 셰프 협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빠르게 성장 중인 HMR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2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