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하세요"...삼성전자,hy와 함께 캠페인

5월 2일부터 31일 캠페인 기간 내 가입시 5만원으로 큐커 구입 가능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2차 캠페인 진행..맛있고 간편한 식문화 조성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삼성전자(대표 경계현·한종희)가 hy(대표 김병진), 삼성카드(대표 김대환)와 함께 ‘우리집 전자레인지,큐커로 교체’2차 캠페인을 진행하다.

 

해당 캠페인은 5월 2일부터 31까지 진행한다. ‘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는 삼성전자가 식품회사와 함께 맛있고 간편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한 캠페인이다. 구매 약정 서비스인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성전자 측에 따르면, 캠페인 기간 동안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비스포크 큐커(단품 기준 59만원)를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밀키트·신선식품·유제품 등 18만원 상당의 hy 식료품과 hy 공식몰 ‘프레딧’의 연간 유료 회원권 등 총 22만원에 이르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딧’ 연간 회원권 혜택에는 적립금 4만원, 매월 20% 할인쿠폰 4장(총 48장), 연 2회 무료 상품 체험 기회 등이 포함된다. ‘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차 캠페인은 3월21일부터 4월30일까지 CJ 제일제당과 함께 진행했다. 이 기간 일 평균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가입자 수가 올해 캠페인 시작 전과 비교해 약 3배 증가하기도 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우리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을 hy와 함께 2차로 진행하게 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 약정 서비스가 제공하는 혜택과 함께 비스포크 큐커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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