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지키자"...빙그레 건강 tft ‘마노플랜 눈 건강’ 신제품

눈 건강·건조·피로도 개선 성분 포함되어 있어
휴대 용이, 유통기한까지 성분 표시 함량 유지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빙그레(대표 전창원)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가 신제품 ‘마노플랜 눈 건강’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빙그레 건강 tft 브랜드 중 하나인 마노플랜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쉽고 간편한 건강관리를 위해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마노플랜 눈 건강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가지 성분을 하루 한 포로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눈 건조 개선에 좋은 오메가3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빌베리·결명자 추출 분말, 블루베리 농축 분말 등의 부원료도 세심하게 담았다.

 

두 알의 캡슐이 포 타입으로 개별 포장된 마노플랜 눈 건강은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햇빛에 의한 제품 변질을 막는 포장 디자인으로 유통기한까지 성분의 표시 함량 유지가 가능하다.

 

마노플랜 눈 건강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본사 직영몰’과 ‘빙그레 건강 tft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며 "마노플랜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 고민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빙그레 건강 tft는 마노플랜 외에도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타’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등으로 세분화돼 있다.

관련기사

6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