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식약처 기능성 인정받은 이중제형 건기식 2종 선봬

이중제형 건강기능 식품 장솔루션·간솔루션 골드 출시
소비자 간편하게 건강 챙길 목적..간·장 건강·스트레스 피로개선 등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이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와 ‘간솔루션 골드’는 풀무원다논이 처음 출시하는 이중제형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은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풀무원다논은 정제와 액상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을 사용해 제품력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의 이중제형 제품은 정제와 액상을 한 용기에 담아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정제를 직접 만지거나, 물을 따로 먹지 않아 간편하고, 맛있는 액상과 함께 먹을 수 있어 소비자 선호도가 높다.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는 장 건강 브랜드인 액티비아의 기술력이 적용된 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에는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총 22종의 유산균주가 들어 있어 사람마다 다른 장내 환경에 맞는 균주를 제공한다.

 

‘간솔루션 골드’는 ▲간과 장 건강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정제에는 ▲간 건강 돕는 ‘밀크씨슬추출물’ ▲스트레스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추출물’이 함유돼있다.

 

풀무원다논이 출시한 이중제형 제품은 3중 구조 캡으로, 먹기 직전까지 안전한 보관은 물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정제와 액상을 구분하는 중간 캡은 정제의 흡습을 방지하며, 적당량의 액상이 나와 정제의 목 넘김이 편하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액상에 정제를 더한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와 ‘간솔루션 골드’는 맛과 건강을 함께 생각하는 소비 성향을 반영했다”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4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