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무회전 가열 ‘플랫 전자레인지’ 출시

열 전달, 전용 스팀볼로 촉촉한 조리까지 가능한 ‘플랫 전자레인지’
바닥 전체에서 고주파 발생시켜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고르게 열 전달하는 것이 특징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무회전 가열로 균일한 열 전달은 물론 전용 스팀볼로 촉촉한 조리까지 가능한 ‘플랫 전자레인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바닥 전체에서 고주파를 발생시켜 사각지대 없이 열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치에 따른 온도 편차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을 균일하게 데워준다는 장점이 있다.

 

회전판의 회전을 위해 공간이 필요한 기존 전자레인지에 비해 더욱 넓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벽에 부딪힐 걱정 없이 사각 형태의 편의점 도시락이나 대형 식기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스팀볼이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돼 음식이 쉽게 건조해지는 전자레인지 조리의 단점까지 보완했다. 스팀볼을 활용한 스팀 조리를 통해 더 촉촉하고 맛있는 조리가 가능하다.

 

풀무원 간편식 제품을 가장 맛있고 이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풀무원 자동조리 모드’도 탑재했다. 풀무원의 한식교자, 노엣지피자, 올바른핫도그, 냉동 볶음밥 등을 버튼 하나로 손쉽게 최적의 상태로 조리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이베이(지마켓), #풀무원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재훈 풀무원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스팀기능에 진심인 풀무원이 자사의 히트상품인 스팀쿡 에어프라이어의 성공을 발판으로 집에서 더욱 맛있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기능과 편의성을 개선한 플랫 전자레인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4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