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아미, 롯데百 부산 본점서 선봬

국내 여덟 번째·부산 두 번째 단독 매장 오픈
MZ세대 사랑 힘입어 지속적 매장 확대 계획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고정석)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에비뉴엘관 지하 1층에 매장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아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매장은 아미의 국내 여덟 번째, 부산 지역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이 매장은 약 25평 규모로 프랑스 파리 부티크의 건축적인 요소를 담아 글로벌 스토어 콘셉트를 적용했다. 남성 콜렉션과 하트 컬렉션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이번 시즌엔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강조해 강렬한 블루·그린·레드 색상을 주로 활용했다. 특유의 세련된 핏을 적용한 재킷·코트·팬츠 뿐 아니라 올 겨울엔 ‘다운재킷’도 처음으로 선보였다.

 

아미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편집숍 등 350여 곳에서 판매하고 있다. 국내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에비뉴엘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전 아트&사이언스점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 중이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아미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국내 여덟 번째 매장을 롯데 부산본점에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아미의 친근하면서 세련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6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