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아미, 강북권 롯데본점에 첫 단독매장 오픈한다

파리 부티크 요소 담아...글로벌 콘셉트 적용
올 FW시즌 남성 컬렉션 상품으로 매장 구성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대표 이준서)이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의 단독 매장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5층에 정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아미 롯데백화점 본점의 규모는 58.81㎡(약 17.8평)으로 국내 9번째 단독 매장이자 서울 강북권에서는 첫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프랑스 파리 부티크의 건축적인 요소를 담은 신규 글로벌 스토어 콘셉트를 국내 처음으로 적용했다.

 

벽체는 흰 대리석과 짙은 녹색 커튼으로 밝고 깨끗한 인상을 주며, 천장은 부분적으로 금속 메쉬 디테일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독특한 분위기를 냈다. 바닥은 시그니처 패턴이 두드러지는 우드 소재를 사용했다.

 

이번 매장은 하트 컬렉션과 올해 가을겨울 시즌 남성 컬렉션으로 구성되며 아미의 올해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은 대담하고 자유분방한 푸시아, 네온 그린, 퍼플, 오렌지와 아미의 시그니처 레드 등의 컬러가 특징이다.

 

일상에서 편안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의류 컬렉션과 가방, 슈즈,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파리 부티크가 연상되는 공간에서 아미의 베스트 셀링 상품인 하트 컬렉션과 대담한 컬러 활용이 돋보이는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경험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5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