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이탈리아 간편식 신제품 ‘고메파스타’ 2종 선봬

고메파스타..‘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 2종 출시
오는 10일까지 공식몰 CJ더마켓서 할인 이벤트 실시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은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레스토랑의 맛과 품질을 구현한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하며 이탈리안 간편식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고메 브랜드에서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봉골레 오일’과 ‘트러플 크림’이다. 기존 고메 피자·수프와 함께 인기 이탈리안 메뉴 3종을 갖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근사한 이탈리안 식사 한끼를 즐길 수 있게됐다. 신제품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마켓컬리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간 해동 후 프라이팬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다.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를 담은 특제 비법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집에서 즐기는 간편하고 완벽한 이탈리안 식사’를 테마로 기획전을 진행하며 ▲고메 베이커리 ▲수프 ▲피자를 최고 45%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10% 중복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홈+레스토랑)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면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차별화된 맛 품질과 메뉴 다양화로 외식 이상의 만족을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