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추억의 분식모음 기획전

최대 45% 할인쿠폰·중복할인쿠폰까지 제공
행사 별로 햇반·도시락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20일까지 더마켓 세일 페스타와 추억의 분식모음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13일까지 진행되는 정기행사 더마켓 세일 페스타에서는 매일 300가지 이상 제품에 최대 4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최근 1~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중복할인이 되는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해 혜택을 높였다.

 

특히 애플리케이션 전용 특가마켓을 통해 햇반 매일잡곡밥, 비비고 김치, 비비고 한우사골곰탕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더마켓 세일 페스타 대상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만 명에게 햇반솥반 버섯영양밥, 비비고 김치치즈주먹밥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추억의 분식 모음 기획전도 진행한다. 어묵, 우동 등 분식 제품들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2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10% 할인한다. 또한 분식 레시피 묶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캠핑 도시락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CJ더마켓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