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면서 제대로”...CJ제일제당,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 출시

고메 꿀고구마치즈·케이준프라이즈·허니베이컨체다 피자 3종
MZ세대 주 타깃 온라인·홈쇼핑 중심 판매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최은석)이 고메 피자의 메뉴와 형태를 다양화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등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20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간식과 가벼운 식사로 좋은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을 출시한다.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도록 종이 트레이가 동봉된 직사각형 형태의 제품으로, 최근 온라인 시장 확대에 맞춰 온라인몰과 홈쇼핑 중심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메뉴는 ▲꿀고구마치즈 피자 ▲케이준프라이즈 피자 ▲허니베이컨체다 피자 3종이다. 전자레인지 2분30초, 에어프라이어 4분 내외로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단순히 허기를 채우는 간식이 아니라, 혼자 먹더라도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질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 저온숙성 도우를 사용해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을 때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통베이컨 슬라이스, 케이준 감자튀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토핑도 큼직하게 올렸다.

 

패키지 디자인도 ‘1인용’ 제품 콘셉트와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기존 고메 원형 판 피자보다 좀 더 캐쥬얼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적용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다양화로 든든한 간식, 가벼운 식사용으로 1인용 피자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편의점이나 라이브커머스 등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채널을 보다 확대하고, 다양한 형태와 메뉴의 피자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