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쌀의 날’ 기념 네이버 기획전

햇반 로고와 함께 ‘오늘은 쌀의 날, 밥은 꼭 챙겨드세요’ 메시지 전달
네이버 쇼핑 통해 24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도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최은석)의 햇반이 18일 ‘쌀의 날’을 맞아 네이버에서 기획전을 진행했다. 이 행사는 24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18일 당일, 네이버 첫화면 상단에 햇반 로고와 함께 ‘오늘은 쌀의 날, 밥은 꼭 챙겨드세요’라는 메시지가 전달됐다. ‘한국인의 밥심을 되새기자’는 취지로, 농부가 큰 밥그릇을 안고 있는 정겨운 일러스트와 함께 소비자를 만난다.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햇반, 햇반 솥반, 햇반 곤약밥 등 다양한 햇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햇반과 같이 구입하면 좋은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만두, 비비고 김치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들 대부분은 네이버에서 27일까지 진행하는 ‘서머 블랙 프라이데이(SUMMER BLACK FRIDAY)’ 세일보장 캠페인의 선착순 쿠폰(첫 구매자 2만원 이상 구매시 7,000원 할인, 2만5,000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 쿠폰)이 중복 적용돼, 이를 활용할 경우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7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