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새해를 맞아 신세계그룹이 고객에게 큰 혜택을 선물하는 통합 프로모션 ‘DAY1'을 선보인다.
27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DAY1(데이원)’은 ▲이마트 ▲SSG닷컴 ▲G마켓 ▲옥션 ▲W컨셉이 만나 온·오프라인 유통 강자로 거듭난 신세계그룹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통합 프로모션이다.
이마트의 경우 1월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선보인다. 이어 ▲SSG닷컴 ▲G마켓 ▲옥션 ▲W컨셉은 1월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이마트는 브랜드 한우 최대 50% 할인을 포함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각 일자별 단 하루 1+1 상품도 준비했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5일간 이마트 앱에서 룰렛을 통해 이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1인당 1회만 응모할 수 있고, 최소 220점부터 최대 2만2000점까지 룰렛의 숫자에 따라 이머니가 증정된다.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1일~1월2일 행사 기간 고객들은 이마트 앱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이마트몰 상품을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800명을 추첨해 최대 1만원 ‘장보기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한 최대 22% 할인쿠폰 2종도 매일 1회 제공한다.
G마켓, 옥션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고객 전원에게 ▲패션·뷰티 ▲스포츠·레저 ▲마트·식품 ▲디지털·가전 ▲가구·리빙 중 매일 1가지 카테고리를 선정해 최대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W컨셉도 행사 기간 첫날 6시간 단위로 ‘타임 릴레이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드로우 행사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아디다스 일부 품목을 균일가에 선보이는 웰컴딜 행사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이제 한 가족이 된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 옥션 그리고 W컨셉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2022년 새해 첫날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