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마트24에서 편하게 사세요"...'갤럭시 워치4' 등 29종 확대판매

이마트24와 협업 통해 연말까지 전국 200개 매장으로 판매확대

한국재난안전뉴스 안정호 기자 | 삼성전자(대표 김기남·김현석·고동진)가 '갤럭시 워치4'와 '갤럭시 버즈2' 등 다양한 모바일 신제품을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추가로 판매하는 등 이마트24에서 구매 가능한 품목을 총 29종으로 확대했다. 

 

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USB 케이블, 충전 어댑터, 유선 이어폰 등 정품 액세서리 6종이 이마트24에서 판매됐는데, 이번에는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를 추가하는 등 고객이 보다 많은 품목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제 이마트24에서 구입 가능한 삼성전자 모바일 제품은 스마트워치인 갤럭시 워치4,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등 웨어러블 기기와 각종 폴더블폰 액세서리 등이다.

 

삼성전자는 상대적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여의도, 종로, 강남 등 이마트24 리저브 매장과 직영 매장 10개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해 연말까지 전국 200개 이상으로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마트24 판매 품목 확대를 기념해 13일부터 30일까지 이마트24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마트24와 같은 집 근처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를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품목을 전면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삼성 갤럭시 제품과 서비스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