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테이스터' 1기 모집...소비자 입맛 담는다

우수 설문자 ‘피코크 마스터’ 자격부여, 다양한 혜택 제공
테이스터 의견 바탕으로 상품 리뉴얼 등 개선에 참고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이마트(대표 강희석)가 오는 6월 10일까지 이마트 앱 내 피코크 클럽 페이지를 통해 고객 참여형 캠페인 ‘We Made PEACOCK’를 런칭하고 피코크 테이스터(맛 평가단) 1기 모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피코크 테이스터 1기로 선정된 900명은 피코크 보냉백에 피코크 대표 상품 5종을 담은 ‘피코크 테이스터 팩’을 제공받는다. 각자 배송된 피코크 대표 상품들을 맛본 후 이에 대한 상품 평가 설문조사만 참여하면 추가로 피코크 상품 교환권까지 받을 수 있다.

 

추후 테이스터들의 의견은 상품 리뉴얼 등의 개선 과정에 반영하며, 테이스터들의 상품 평점과 품평 등을 이마트 점내 광고물로 소개해 쇼핑고객들에게 꼭 사야할 피코크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우수 설문자 25명를 뽑아 ‘피코크 마스터’ 자격을 부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포크 마스터는 피코크 신상품 콘셉트 개발 단게에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와 블라인드 맛 테스트 평가 등 상품 개발 과정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연중 피코크 할인권 등 VIP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마트는 이번 ‘We Made PEACOCK’ 캠페인을 통해 고객소통과 참여를 확대새 상품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피코크 브랜드 전체에 대한 신뢰도 높여 피코크 브랜딩을 강화하며, 향후 고객 중심의 신제품 개발과 프리미엄 상품의 품질 유지에도 적극 활용된다.

 

최현 이마트 피코크 담당은 “피코크 상품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와 솔직한 평가를 바탕으로 상품 개선 및 개발에 나서기 위해 피코크 테이스터‘ 모집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피코크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피코크 캠페인들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