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추석연휴, 안전운전하고 경품도 챙겨요"...22일까지 경품 이벤트

연휴 기간 티맵 이용해 안전운전 확인시 백화점 상품권 등 지급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삼성화재(대표 최영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 추석명절 이동량 증가 등을 고려한 안전 운전을 장려하기 위해 오는 22일까지 고객의 안전운전이 확인될 경우 각종 경품을 지급하는 ‘슬기로운 운전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계약자·피보험자가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15일까지 삼성화재 홈페이지·모바일 앱 또는 티맵(TMAP) 이벤트 화면에서 ‘슬기로운 운전생활 참여하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후 18일부터 22일 추석 연휴기간 동안 티맵을 사용하여 100Km 이상 주행하며, 안전점수 90점 이상을 획득하는 두가지 임무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커피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화재는 이달 17일까지 삼성화재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앱에서 푸시 알림 동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푸시 알림 동의를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화재 MDTI 드링크’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차량 이동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연휴기간 안전 운전을 장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안전을 위하는 삼성화재가 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