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열고 '약 복용법 안전교육' 진행

소아과·내과 전공 치료 중인 최영주 대표 원장이 강사로 출연
본 방송 이후 당일 라이브 방송 통해 경품 추첨 행사도 열려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오는 3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산부 및 수유 중인 엄마를 대상으로 영양제부터 전문의약품까지 올바른 복용법에 대해 강의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최영주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이번 임신육아교실 강사로 출연한다. 소아과·내과를 전공 치료 중인 최영주 대표 원장은 ▲임산부와 수유 중인 엄마들의 영양제 복용법 및 엄마와 아기의 올바른 약 복용법 ▲바르는 약부터 좌약까지 약에 대한 정보 ▲약에 관한 잘못된 복용 습관과 관리법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육아 초보 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해당 강의는 오는 30일 오전 10시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또 본 방송 이후 당일 11시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유튜브 계정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도 열린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베베숲 물티슈, 각시밀 유축기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돼 있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임신육아교실을 통해 임산부와 육아 초보 부모들이 고민할 수밖에 없는 올바른 약 복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