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어린아기 맞춤 ‘아이엠마더 드롭스’ 출시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우리 아기 첫 프로바이오틱스를 컨셉으로한 신제품 ‘아이엠마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D 드롭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배변 활동이 걱정되거나 장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허받은 듀얼 코팅 기술력으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가게 만든 가운데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맞춤형 복합균 포뮬러와 특허받은 인체 유래 비피더스균을 배합했다.

아기의 장 건강뿐만 아니라 뼈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뼈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를 배합해 야외 활동이 어려운 요즘 햇볕에 의해 얻을 수 있는 비타민D 부족 현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음용 대상인 아기를 고려해 먹이기 편리하게 액상형 제품으로 만들었다. 1일 1회 5방울 정도 섭취를 권장한다. 아기에게 직접 방울을 떨어뜨려 주거나 아기 분유나 이유식에 넣어 먹으면 된다.

이규민 남양유업 BM은 “새롭게 선보인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아기의 장 건강과 함께 뼈 건강을 고려한 제품으로 우리 아기들의 첫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좋은 제품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남양유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