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테이크핏 퓨어프로틴’ 출시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의 신제품 ‘테이크핏 퓨어프로틴’
샤인머스캣과 자몽맛 2종...단백질 특유의 텁텁함 없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 강조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신제품을 출시하고 흥행을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테이크핏 맥스가 710만봉 이상 팔리자 상품군을 확대해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남양유업은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의 신제품 ‘테이크핏 퓨어프로틴’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샤인머스캣과 자몽맛 2종이다.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 없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인체 구성 단백질인 콜라겐 중에서도 ‘초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만9000mg 함유해 한층 빠른 흡수를 돕는다.

 

이전에 출시한 테이크핏 브랜드 제품들과 동일하게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한 완전단백질을 21g 담았다.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부담도 덜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차세대 스포츠음료인 테이크핏 퓨어프로틴의 출시로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레저 스포츠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1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