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온라인 시음회 개최

참가비 전액 대한적십자회 기부 예정
오는 28일 오후 5시 온라인 통해 라이브 진행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수입 판매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온라인 시음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참가신청은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응모 방법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시음회 참가자는 16일 문자를 통해 개별 연락 예정이다. 참가자가 내는 참가비는 참가자 본인 명의로 추후 전액 대한적십자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온라인 시음회를 위한 시음 키트가 전달된다. 키트에는 시음회 당일에 음용할 글렌고인 10년, 12년, 18년 미니어처와 전용잔, 위스키와 즐기기 좋은 간단한 안주, 글렌고인 테이스팅 노트가 담겨 있다.

 

시음회는 오는 28일 오후 5시에 온라인을 통해 라이브(Live)로 진행되며 시음 이외에도 글렌고인의 역사와 특징 소개와 글렌고인 증류소 랜선 투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각자 편하게 느끼는 장소에서 따로 또 같이 여러 사람들과 자유롭게 위스키에 대한 의견을 나눌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3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