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뿌링클, 10년 전 가격 그대로!’ 자사 앱 할인 프로모션 진행

‘뿌링클’ 10년 전 가격 그대로… 17,000원에 제공 -
오는 31일까지 자사 앱서 ‘뿌링클’ 메뉴 7종 주문 시 4천원 할인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대표 임금옥)이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10년 전 가격 그대로’ 자사 앱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bhc 치킨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총 7종의 ‘뿌링클’ 메뉴(△뿌링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윙 △뿌링클 스틱 △뿌링클 순살 △HOT뿌링클 △HOT뿌링클 순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4년 11월 첫 출시 이후 한결같이 ‘뿌링클’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사랑해 주신 덕에 10년 동안 잘 컸습니다!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년 전 가격으로 드립니다”라는 특별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이벤트는 bhc 치킨 자사 앱에서 ‘뿌링클’ 메뉴 7종을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1건당 4,000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특별히 ‘뿌링클’은 10년 전 가격 그대로인 1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E-교환권 및 타 쿠폰 사용 시에는 중복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주문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다. (단,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에 따라 주문 제한이 있을 수 있음)

 

bhc 치킨 관계자는 “무려 1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뿌링클’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10년 전 가격 그대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뿌링클’과 같이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메뉴 개발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bhc 치킨은 뿌링클 10주년을 기념해 탁구선수 신유빈과 ‘뿌링클’의 운명적인 평행 성장 스토리를 담은 TVC를 공개한 바 있다. 오는 11월부터는 코엑스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오프라인 게릴라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7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