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창고43’ 직영매장 판교점 28일 오픈

오픈 기념 양일간 점심 메뉴 30% 할인
신분당선 판교역 사거리 위치해 접근성 우수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bhc(대표 임금옥)가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오는 2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서 직영매장 ‘판교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창고43’ 판교점은 228석 규모를 갖춘 대형매장이다. 동시에 수도권 내 두 번째 매장이자 전국 20번째 직영점이다.

 

매장 내방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우드와 아이언 소재를 적절하게 조화시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했다. 또 독립적인 공간 18개를 별도 배치해 식사 겸 미팅 등 비즈니스 고객들을 공략한다.

 

특히 신분당선 판교역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 상대적으로 2030세대 직장인이 많아, ‘창고43’만의 품질과 서비스로 한우 소비층을 젊은 세대까지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창고43 판교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점심 메뉴인 왕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각각 100개 한정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고병환 bhc 직영사업본부 이사는 “판교점은 판교역과 직접 연결돼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인근 직장인을 비롯한 주민들의 가족모임 장소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한우의 참맛을 알리는 전초기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6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