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샌프란시스코 대표 수제버거 슈퍼두퍼,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

연말 ‘SUPER 팬덤’, ‘SUPER 플렉스’, ‘SUPER 체크인’ 등 3가지의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 실시
방문 후기 작성과 설문에 동시 참여한 내방 고객 대상 추첨 통해 170 원 상당 캐리어 증정 
론칭 한 달 만 강남서 필수 방문해야 할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도약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종합외식기업 bhc그룹(대표 임금옥)이 운영하는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연말을 맞이해 12월 31일까지 ‘홀리데이 플렉스(HOLIDAY FLEX)’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국내 및 글로벌 매장으로 첫 선을 보인 슈퍼두퍼는 ‘쥬이시 버거’로 수 많은 버거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버거와 다이닝을 결합한 매장 역시 오감만족 미식의 공간으로 세대 불문한 많은 트렌드세터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슈퍼두퍼는 지난 한 달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연말을 맞아 다가오는 2023년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행 컨셉의 이번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SUPER 팬덤’, ‘SUPER 플렉스’, ‘SUPER 체크인’ 등 3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SUPER 팬덤’은 방문 후기 작성과 설문에 동시 참여한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개인 계정에 후기를 작성하고 필수 해시태그(#슈퍼두퍼 #수제버거 #프리미엄버거 #SUPER팬덤)와 함께 게시한다. 이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상단 내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통해 설문에 응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1명)에게는 170만 원 상당의 리모와 캐리어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10일 DM을 통해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동기간 열리는 ‘SUPER 플렉스’는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로우로우 여행용 파우치와 슈퍼두퍼 스티커팩을 제공하는 형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간 내 매장에 방문해 영수증을 직원에게 인증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SUPER 체크인’의 경우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통해 슈퍼두퍼 최애 버거를 투표한 후 완료 페이지를 캡쳐해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슈퍼두퍼 스티커팩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한 달 만에 강남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도약한 것에 대해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3가지 이벤트에 중복 응모가 가능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즐기시면서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두퍼는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론칭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지난 11월부터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에 앞서 지난 2일부터는 나만의 슈퍼두퍼 꿀조합 메뉴를 인증하는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소통을 위한 지속적인 이벤트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

관련기사

6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