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 스낵 라인업 7개 메뉴로 구성 출시

돌아온 케이준 비프 스낵랩, 아이스 바닐라 라떼, 치즈버거 등
케이준 비프 스낵랩, 아이스 아메리카노(L), 아이스 바닐라 라떼(M), 코카콜라 제로(M), 치즈버거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 7개 메뉴로 구성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맥도날드(대표 김기원)가 15일 여름 시즌을 맞아 올해 두 번째 해피 스낵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라인업은 ‘케이준 비프 스낵랩’, ‘아이스 아메리카노(L)’, ‘아이스 바닐라 라떼(M)’, ‘코카콜라 제로(M)’, ‘치즈버거’,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 7개 메뉴로 구성됐다.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더해진 스낵랩 메뉴다. 패티와 소스의 조합에 스낵랩 특유의 담백하고 쫄깃한 또띠아와 양상추가 함께 어우러져 풍부한 식감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해피 스낵이 첫 출시됐던 2021년 이후 오랜만에 재등장해 스낵랩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맥도날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아이스 아메리카노(L)와 아이스 바닐라 라떼(M)를 라인업에 포함하며 시원한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하기에 나섰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해피 스낵을 통해 인기 스낵 메뉴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매 시즌 달라지는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돌아온 ‘케이준 비프 스낵랩’과 시원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로 이번 여름을 풍성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4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