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 담아낸 ‘Brand Tech Film’ 유튜브 공개

Brand Film Trilogy의 마지막 편 Brand Tech Film영상
‘힐스캐스팅’ 유튜브 구독자 대상 iphone 14 pro 등 다양한 경품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은 힐스테이트의 H시리즈 중 홈투카 카투홈 기술을 소개하는 ‘힐스테이트 Brand Tech Film’을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www.youtube.com/현대힐스테이트TV)채널에 공개했다.

 

7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는 현대건설과 현대차그룹이 공동으로 개발한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다. 홈투카 서비스는 생활공간에서 음성으로 차량의 시동, 공조, 비상등/경적, 도어, 전기차 충전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카투홈 서비스는 차량에서 생활공간의 빌트인 IoT기기를 통해 조명, 난방, 에어컨, 가스밸브, 콘센트 등을 제어할 수 있다.

 

 이번 Brand Tech Film에서는 힐스테이트에 거주하는 두 남녀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타이즈 형식을 통해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를 소개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Brand Tech Film을 마지막으로 3편으로 구성된 2022년 Brand Film을 마무리 했다.


1편 Brand Philosophy Film에서는 현대건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Lifestyle Leader’를 포트락 파티를 하는 입주민들의 모습으로 감각적으로 담아냈으며, 2편 Brand Benefit Film에서는 힐스테이트에 살고 있는 다양한 주거 환경의 모습을 통해 첨단 기술력이 담긴 H시리즈의 우수성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Brand Tech Film은 드라마타이즈 형식을 통해 홈투카 카투홈 서비스를 감성적으로 다뤄내며 2022년 Brand Film을 마무리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서는 홈투카 카투홈이라는 첨단기술을 감성적인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올 한해 소개한 3편의 Brand Film 영상을 통해 현대건설의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Brand Tech Film 영상 런칭을 기념해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힐스캐스팅’ 유튜브에서 힐스테이트 Brand Tech Film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iphone 14 pro 256GB와 삼성 스마트 플러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는 11월 7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브로드캐스팅의 합성어로 탄생한 공식 유튜브 ‘힐스캐스팅’을 운영 중이다. 힐스캐스팅에서는 입지분석 및 모델하우스 소개영상을 비롯해 모두에게 공감과 영감이 될 수 있는 이야기를 유니크한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영상 또한 ‘힐스캐스팅’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7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