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브레디크, 1000만개 판매 돌파…하루 평균 3.5만개 팔려

 

한국재난안전뉴스 김세미 기자 | GS리테일(대표 허연수·김호성)이 만든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BREADIQUE)가 판매 수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 이후 약 9개월이 못 돼 판매 수량 1000만개를 넘긴 브레디크는 하루 평균 3만5000개가 넘게 판매됐다. 1월 출시 이후 지난 24일까지 GS25 프리미엄 빵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7% 늘었으며, 같은 기간 GS25 빵 전체 상품의 매출도 32.3% 늘었다.

 

아울러 GS리테일은 시그니처 상품 ‘소금 버터 브레드’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브레디크 시그니처 상품은 자연 친화적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상품으로 알프스산맥의 암염과 네덜란드 발효 버터가 재료로 쓰였다.

 

브레이브걸스도 이번 상품을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GS리테일은 브레이브걸스의 시그니처빵 만들기 체험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에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빵 만들기 체험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며 원재료에 대해 알아보는 모습과 패키지 디자인 회의에 참여하는 장면, 베이킹 체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또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행사도 진행된다. 고객들은 다음 달 한 달간 소금 버터 브레드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월1일 국군의 날 축하를 겸해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브레디크빵 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무료 음료가 증정된다.

 

노태환 GS리테일 카운터 후레시푸드 MD는 “소금빵 맛집 등을 순례하기도 하는 MZ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엄선된 재료를 사용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차원의 빵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2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