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현대 테라타워’ 비주거 상품통합브랜드로 확장한다

플랫폼으로 세상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만들 것
다양한 분양에서 차별화를 보여 수요자 사로잡는다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현대ENG(대표 정용우)가 자사 지식산업센트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 테라타워는 2014년에 첫 선을 보인 후, 지난해 로고를 변경, 올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비전과 함께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문정역에서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 사용한 후, 송파 테라타워2·금천구 가산 테라타워·용인 기흥 테라타워·오산 현대테라타워 CMC 등 총 14개 사업지, 연면적 62만평에 달하는 지식산업센터를 성공적으로 공급해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다양한 건축, 주택사업에서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외관과 특색있는 내외부 특화설계를 적극 도입해 ‘비주거 상품’ 시장을 한단계 진보시켰다.

 

현대ENG는 ‘테라타워’를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에서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적용한다. 브랜드 확장은 올 상반기 분양예정인 ‘은평뉴타운 복합시설’에 처음 적용된다.

 

현대ENG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확장을 통해 오랜 기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비주거상품'을 선보여 건축, 상품, 분양관리 등 모든 면에서 차별화를 꾀해 수요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라며 "호텔, 업무시설, 상업 시설이 어우러진 서울서북권역 대표 랜드마크 '현대 테라타워 은평'을 통해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서 시장 선점을 확고히 해나가겠다.올해도 수주 및 분양시장에서 우수한 성적을 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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