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운전자보험 초저가플랜 출시

월 3300원, 합리적인 보험료로 운전자보험 핵심 비용 담보 보장
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은 운전자보험 가입시 매월 5% 보험료 할인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서희 기자 | 삼성화재(대표 홍원학)는 자사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3300 플랜'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를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가입 시 △운전자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등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운전자보험 '3300 플랜'은 핵심 보장인 운전자 비용 담보 및 교통사고후유장해 보장을 월 3,300원으로 실속있게 보장한다. 또한 기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은 운전자보험 가입시 매월 5% 보험료 할인을 해 주며, 사고시 함께 보상 접수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만의 부가 서비스도 이색적이다. '착한 드라이브'와 '착한 걷기'가 그 주인공이다. 모바일 앱을 통해 안전운전 및 걷기를 실천하면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로 혜택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적립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운전자보험 외에도 개인용 자동차보험, 건강보험, 여행자보험 등 보험료 결제에 사용이 가능해 보험료 절약 효과가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운전자보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 목소리에 따라 플랜을 새로 출시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운전자보험 '3300 플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4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