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소방산업공제조합, 조합원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업무 협약을 통한 조합원 대상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이용훈 기자 | 삼성화재(대표 홍원학)는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소방산업공제조합 조합원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삼성화재와 소방산업공제조합은 조합 및 조합원들에게 삼성화재의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협약식은 서울 서초구 소방산업공제조합 본사에서 진행되었다. 

 

삼성화재는 소방산업공제조합 법인 고객에게는 △자동차보험 컨설팅 지원, △전담 상담사 배치를 제공할 예정이며, 개인 고객에게는 △제휴 이벤트 제공,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방산업공제조합은 소방 사업자의 상호협동과 자율적인 경제활동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소방산업의 발전과 조합원의 경제적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이다.

 

이인창 소방산업공제조합 전무이사는 "삼성화재와의 협약을 통해 조합원들이 특화된 보험 서비스와 함께 삼성화재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휴 상품과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모빌리티제휴파트장은 "삼성화재가 소방산업의 발전에 앞장서 온 대표기관인 소방산업공제조합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게 됐다"며 "소방산업공제조합 조합원들이 삼성화재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특화된 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상생 협력 관계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5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