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골라봐!”...오비맥주 필굿, 온라인 투표 이벤트

‘소확행’ 추구 MZ세대 소통 강화 위해 캠페인 진행
직접 투표 통해 선착순 이모티콘 3만개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오비맥주(대표 벤마그다제이베르하르트) 발포주 브랜드 필굿(FiLGOOD)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고래골라’ 캠페인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재미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필굿은,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 필굿의 세 가지 제품 라인업인 ▲필굿 오리지널 ▲필굿 세븐 ▲필굿 엑스트라의 다채로운 맛을 상징하는 ‘고래’ 캐릭터 3종을 선보였다.

 

‘필굿 오리지널’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파란 고래 ‘필구’, '필굿 엑스트라'는 남다른 텐션을 지닌 초록 고래 ‘텐구’, '필굿 세븐'은 자신감 넘치는 빨간 고래 ‘칠구’로 표현했다.

 

또한, 필굿은 소비자들이 최애 고래 캐릭터를 직접 투표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필굿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투표 시 연락처를 남긴 소비자에게 각 캐릭터들의 매력이 담긴 이모티콘 3만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비맥주 필굿 관계자는 “필굿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국을 견디고 있는 MZ세대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는 고래 캐릭터를 활용한 ‘고래골라’ 캠페인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1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