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홈플러스와 함께 '한식 밀키트' 선보인다

식당 점주 밀키트 개발과정 참여...음식 맛 그대로 표현
‘한식엔 한맥’, 최적의 궁합으로 마케팅 활동 이어나갈 것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오비맥주(대표 벤마그다제이베르하르트)의 한맥이 흠플러스와 서울 가로수길과 연남동 등 주요 핫플레이스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를 밀키트로 개발한 ‘한식 밀키트’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양사간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오비맥주가 한식과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선정해 소개해주는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의 일환이다.

 

한식 밀키트 3종은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된 20곳의 ‘핫플’ 맛집 중 맛돈(서울 연남동)·애월식당(서울 신사동·압구정로데오)·원조신사양곱창(서울 신사동·가로수길)의 시그니처 메뉴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주목할 점은 각 식당의 점주들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실제 해당 식당들의 레시피가 그대로 녹아있다는 것이다. 또한, 오비맥주 한맥은 식당 점주들과의 상생을 위해 수익금 일부를 해당 점포에 환원할 계획이다.

 

이달 29일까지 홈플러스에서 ▲'원조신사양곱창' 소곱창 전골(1701g) ▲‘애월식당' 제주 흑돼지 제육 된장찌개정식(815g) ▲'맛돈 고깃집' 청국장찌개(540g) 등 밀키트 3종과 한맥과 같이 구매할 시 기간별 20~30%까지 할인해준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힙맥 플레이스 식당, 홈플러스와 함께 협업해 한맥과 한식의 페어링 경험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밀키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한식엔 한맥’이라는 최적의 궁합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1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