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발레단 갈라쇼서 ‘LG 시그니처, 예술과 기술의 조화’ 선봬

예술과 기술의 조화..발레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우아함 더해
ABT 공식 후원 통해 프리미엄 가전 품격 높여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LG전자(대표 권봉석)가 美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merican Ballet Theater, 이하 ABT)와 함께 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예술적 가치와 혁신기술을 알렸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ABT의 갈라쇼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David H. Koch Theater)의 라운지에 LG전자가 세계 최초 롤러블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 2대를 전시했다. 관람객들은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할 수 있게 됐다.

 

관람객들은 화면이 말렸다 펼쳐지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체험존에서 ‘호두까기 인형’과, ABT 수석 무용수가 출연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광고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극장 입구에서 관람객들이 ABT 수석 무용수의 춤 동작을 360°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LG 시네빔 레이저 4K 프로젝터 2대를 활용해 입체적인 3D 영상을 구현했다.

 

LG전자는 2019년부터 ABT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LG 시그니처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에 걸맞게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가전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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