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창립 63주년` 맞아 우수 임직원·파트너사 포상

20년 이상 장기협력 파트너사 126개사에 포상

 

한국재난안전뉴스 이계홍 기자 |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15일 창립 63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장기간 거래해 온 파트너사에 대대적으로 포상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특히 임직원뿐 아니라 20년 이상 장기협력 파트너사 126개사에 대해서도 상을 전달했다. 롯데건설과 오랜기간 동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한 데 따른 감사의 의미와 함께 앞으로도 협력관계 강화를 위해 이같이 대대적으로 포상한 것이다.

 

롯데건설 임직원에게는 올해의 롯데건설인, 근속포상, 모범사원, 우수기술 개발사원, 우수 품질 관리사원, 우수 CS사원 등 545명에게 포상이 전달됐다.

 

선정된 파트너사에는 맞춤형 컨설팅 이용 상품권과 입찰 참여 선택권이 제공된다. 맞춤형 컨설팅은 신용평가사와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가 내실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입찰 참여 선택권은 파트너사가 원하는 입찰이 있을 경우 먼저 참여할 수 있는 기회로 1년에 1회 사용할 수 있다.

 

롯데건설은 창립 63주년을 기념해 상징적인 이미지를 모아 라이브 드로잉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에는 1959년 창립일을 시작으로 경부고속도로 준공, 롯데캐슬 출시, 롯데월드타워 준공 등 롯데건설의 기념적인 날이 그림으로 담겼다. 영상은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는 "파트너사와의 동반장을 위한 상생경영에 힘쓰겠다"며 "과감한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역량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7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