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자주 사용하는 필수 ‘유아용품·장남감 썸머핫세일' 진행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핫세일 행사 기획
로켓배송으로 인기 유아용품과 완구만 찾아 쇼핑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아이와 함께 여름을 보내는 고객을 위해 ‘유아용품·장남감 썸머핫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유아용품·장남감 썸머핫세일’은 자주 사용하는 필수 육아 아이템부터 여름철 실외 활동에 필요한 유아용품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와우회원은 전용 한정 특가 할인 혜택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행사에는 인기 유아 브랜드와 완구 브랜드 따사룸·맘앤마음·쁘리엘르·순성·네이처러브메레·마니또·애들랜드·플레이도우·슈퍼소커 등이 참여하며, 인기상품을 행사 동안 2번에 걸쳐 7일씩 기간 한정가로 선보인다. 또한, 무더위로 인해 실내에서 지내는 고객을 위해 놀이방매트·아기쿨매트로 묶인 상품도 마련했으며, 로켓배송이 가능한 인기 유아용품과 완구만 찾아 쇼핑할 수 있다.

 

아이의 활발한 야외놀이를 위한 완구는 물총·자동차 등의 키워드로 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유아용품은 ▲유모차 악세서리 ▲모기퇴치용품 ▲카시트 등의 키워드로 분류했다.

 

이 외에도 ▲기저귀·물티슈 ▲카시트·유모차 ▲아기띠·외출용품 ▲수유·이유용품 ▲유아 가구·침구 ▲욕실용품·스킨케어 ▲놀이매트·안전용품 ▲물놀이·야외 완구 ▲실내완구 등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분류해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아이와 휴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유아용품과 장난감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로 빠르게 상품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4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