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중년 여성 고객 위한 '뷰티 안티에이징관' 런칭한다

자외선차단 등 상품 판매, 장시간 자외선 노출 겨냥
뷰티 외 헤어·마사지기기 등 쉽게 편리하게 쇼핑 가능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박대준)이 중년 여성 고객을 위한 ‘뷰티 안티에이징관’을 런칭하고 ‘안티에이징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중년 여성의 주요 피부 고민 중 하나로 주름, 미백, 탄력 등의 안티에이징인 것으로 분석,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잦은 외부 활동과 햇빛 노출에 따른 노화가 심화되는 시즌인 다가오고 있다. 쿠팡은 이를 겨냥해 뷰티 안티에이징관을 통해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의 화장품, 바르는 '선크림', 최근 유행하기 시작한 붙이는 '선패치 제품' 등 자외선 차단을 돕는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프로모션 기간 중 브랜드위크를 진행해 최대 20% 즉시 할인과 일부품목을 최대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참여 브랜드로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엘렌실라와 ‘마데가 크림’으로 알려진 센텔리안 24가 있다.

 

이 외 뷰티안티에이징 관에서는 중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군을 파악해 에센스·앰플과 페이셜 크림 및 아이·넥크림, 주름 개선 멀티밤, 기초 세트를 엄선해 판매한다.

 

쿠팡 와우 회원은 와우 회원 전용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받아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토대로 파악한 이너 뷰티·피부 관리 기기·헤어 염모제·마사지 기기까지 뷰티 안티에이징관에 함께 마련해 고객이 한 번에 쉽고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뷰티 데이터랩을 통해 얻은 중년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뷰티 제품을 파악해 이번 뷰티 안티에이징관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미리 알고 품질 좋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6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