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집에서도 할로윈 파티 가능...'해피 할로윈 기획전' 진행

한정기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마련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쿠팡(대표 강한승)이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파티용품을 모아 '해피 할로윈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약 3500여개 파티용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직구 코스튬 ▲할로윈 간식 ▲홈파티 용품 ▲아동 코스튬 ▲할로윈 소품 ▲할로윈 메이크업 ▲포장용품 등 7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편의를 더했다. 또 고객들이 자주 검색하는 인기 키워드 별 상품을 구분한 테마관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할로윈 필수 아이템인 코스튬 용품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집에서 할로윈 기분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간식과 홈파티 용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카테고리별로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한정기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원더우먼 파티 코스튬, 꼬마 마녀 원피스, 아동용 마법사 망토, 할로윈 과자선물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쿠팡 관계자는 "집에서 가족과 함께 즐겁고 안전하게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쉽고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홈파티 용품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은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로켓배송 상품은 물론 수많은 마켓플레이스 상품들로 나만의 할로윈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6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