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이커머스 최초 '삼성 가정용 무풍 시스템 에어컨' 런칭

소비자 쉽게 구매할 수 없는 ‘시스템 에어컨’ 첫 선
비스포크 제트청소기․사전답사 등 런칭 기념 혜택 제공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11번가(대표 하형일)가 B2B(기업 간 거래) 중심으로 판매하던 ‘삼성 가정용 무풍 시스템 에어컨’을 이커머스 최초로 공식 런칭한다고 6일 밝혔다.

 

‘시스템 에어컨’은 천장에 매립해 설치되는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가 아닌 아파트 시공사 등 B2B 형태로 시스템 에어컨을 대규모 예약․판매됐다. 11번가의 이번 공식 런칭을 통해 고객들은 그동안 쉽게 살 수 없었던 천장형 에어컨을 11번가에서 간편하게 믿고 구매해 설치할 수 있게 됐다.

 

‘삼성 가정용 무풍 시스템 에어컨’은 차가운 직바람이 없는 ‘무풍 냉방’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총 4가지 모델이 마련됐다. 설치 관련 무상 A/S 서비스(누수, 냉매 누설 등)를 2년간 보장하고 제품 모터와 컴프레서의 경우 평생 보장된다.

 

오는 7일부터 11번가 내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인증점을 통해 ‘삼성 가정용 무풍 시스템 에어컨’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 결제 후 삼성전자 전문 설치기사가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 방문해 설치 가능 여부 등을 사전에 판단 후 고객과 일정을 협의해 실제 에어컨 설치를 진행한다.

 

11번가는 이번 공식 런칭을 기념해 ‘삼성 가정용 무풍 시스템 에어컨’ 프로모션을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오픈해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정가 약 92만원 상당의 ‘비스포크 제트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50명에 한해 제품을 결제하지 않더라도 삼성전자 전문 설치 기사가 설치 가능 여부를 무료로 확인해주는 ‘사전답사’ 혜택까지 제공한다.

 

양희철 11번가 디지털담당은 “업계에서 삼성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하는 첫 사례로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국내 대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 강화해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디지털 상품군을 선뵐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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