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크리스마스 홈파티·선물 1천여개 판매

12일부터 22일까지 '해-삐 크리스마스' 행사.
파티용품, 스마트디지털, 명품, 리빙 밀키트, 간편식, 패션잡화, 장난감
여행 및 공연티켓 등 총 6개 테마

 

한국재난안전뉴스 김세미 기자 | 11번가(대표 하형일)가 12일부터 22일까지 '해-삐 크리스마스' 행사를 연다. 11번가는 ▲파티용품 ▲선물(스마트디지털, 명품, 리빙) ▲푸드(밀키트, 간편식) ▲패션잡화 ▲장난감 ▲여행/공연티켓 등 총 6개 테마 내 1천여개 상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계속되는 외식물가 상승 여파로 레스토랑 대신 집에서 홈파티, 혼파티(나홀로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고, 11번가는 '홈마카세' 트렌드로 인기가 높아진 프리미엄 식재료 등을 산지 생산자와 협업해 선보인다.


최근 SNS에서 유행 중인 굵은 뜨개실로 직접 만드는 뜨개 가방 '자이언트 얀' DIY 만들기세트, 캐롤과 함께 춤을 추는 '춤추는 트리' 등의 이색 제품부터 '크리스마스 쌀케이크 만들기 키트', '홈파티 무알콜 칵테일' 등 홈파티를 위한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디지털/가전' 추천 선물로는 '오큘러스 퀘스트2', 'LG시네빔', '갤럭시워치4', '삼성전자 85인치 QLED TV',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PS5 그란 투리스모 7 스탠다드 에디션',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등을 엄선했다.

 

12월이 연중 최대 성수기인 '장난감', '공연/티켓'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들도 모았다. 11번가가 '장난감', '공연/티켓' 카테고리의 지난해 월별 거래액 비중을 분석한 결과 12월 비중이 연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공연/티켓 카테고리의 12월 거래액은 월 평균 대비해 3배, 장난감 카테고리 거래액은 2배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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