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여행족 겨냥해 '강원 위크' 라이브방송 진행

국내 숙박 상품 거래액 전년 동기比 74% 증가
호텔 숙박권 최대 81% 할인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11번가(대표 이상호)는 최근 한 달간(9월14일~10월14일) '국내 숙박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74% 증가한 것에 주목해 강원도 지역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방송 ‘강원 위크’를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강원도의 호텔·리조트 숙박권과 지역 특산물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첫 라이브 방송은 18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SNS에서 '뷰맛집'으로 유명한 강원 강릉시의 휴양 호텔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판매 방송이다. 방송을 통해 객실 내부와 경포 호수 전경,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풀' 등을 직접 보여줘 생생함을 더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디럭스 더블'(룸온리, 1박 기준) 숙박권을 정상가 대비 81%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19일 오후 8시엔 '휘닉스 평창' 숙박권이 판매된다. '휘닉스 평창'의 숙박권과 레저 시설 패키지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라이브 방송 중 고객을 추첨해 '객실 업그레이드'(20명)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21일 오후 7시 '소노호텔앤리조트' 방송에서도 강원 소재 지점(양양, 삼척, 델피노, 비발디)의 조식포함 패키지 숙박권을 최대 74% 할인 판매한다.

 

또 강원도의 대표적인 지역 특산물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19일 오전 11시에는 '동송농협'과 함께 올해 수확한 '철원 오대쌀'을, 20일 오전 11시에는 '정선농협', '영월농협' 등과 협업해 한우, 햇 고추가루, 깐더덕, 사과대추 등 지역 농축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남은희 11번가 커머스혁신담당은 "국내 대표 여행지 강원도를 주제로 다채로운 방송을 준비했다"며 "여행족들이 선호하는 대상으로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