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자사앱서 치킨과 수제맥주로 구성한 '세트메뉴' 선봬

오는 31일까지 자사앱서 수제맥주 세트로 주문 가능
거리두기 해제에 맞춰 치맥 즐길 수 있도록 세트 출시

 

한국재난안전뉴스 장수빈 기자 | 제너시스BBQ(대표 윤홍근) 그룹이 오는 31일까지 자사앱(BBQ앱)에서 치킨과 수제맥주 2종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0일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메뉴’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콤보 등 32종 중 한가지 치킨메뉴와 GPA(제너시스페일에일), 바이젠(밀맥주) 2종으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되는 수제맥주 중 하나인 ‘GPA’는 상큼한 오렌지향이 풍미를 더해 고소하고 바삭한 황금올리브와 찰떡궁합을 이룬다. 또 다른 수제 맥주 ‘바이젠’은 바나나향이 은은하게 퍼져 오리지널양념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린다.

 

BBQ는 2020년 7월, 1세대 수제맥주 전문기업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약 1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총 6종으로 출시된 비비큐비어는 독일식 수제맥주의 진수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BBQ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치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수제맥주 세트를 출시했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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