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홈플러스(대표 이제훈)가 겨울 스포츠 경기, 동계 올림픽을 중계방송으로 시청하는 집관 고객을 위한 ‘집관 꿀템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집관 꿀템 모음전’은 코로나19 때문에 해외에서 열리는 겨울 스포츠 경기장에 직접 방문해 경기를 보는 것이 어려워진만큼 각 가정에서 TV중계를 통해 시청하는 고객들의 입을 즐겁게 하는 먹거리를 책임지겠다는 취지의 행사다.
스포츠경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치맥’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카스 6캔 구매 시 국내산 계육으로 매장에서 직접 튀긴 ‘더 그린 치킨’을 10% 할인해준다. 이 외 80여종의 다양한 세계맥주를 4캔·12캔 구매 시 할인가에 판매,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밀러 맥주 6캔 묶음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즉석식품 ‘두마리 후라이드치킨’, ‘어포깡’등과 같은 맥주와 가볍게 즐기기 좋은 다양한 안주와 ‘고시히카리 초밥세트’와 ‘프리미엄 생생초밥’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홈플러스의 프리미엄PB '홈플러스 시그니처' 간편식과 홈플러스 시그니처 육포 3종을 행사카드(신한·삼성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냉동피자 3종(머쉬룸·포치즈·모짜렐라)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밀키트 70여종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스낵·비스켓 90여종에 대해 1000원 균일가 판매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겨울 스포츠경기 중계방송 시청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간편식과 맥주 등 '집관 꿀템'들을 한 데 모았다"며 "코로나19로 경기장을 직접 찾지 못하지만 각 가정에서 '비대면 관람'을 활발히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