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육개장 컵 광고모델로 남궁민 발탁... 새 TV 광고 공개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남궁민 모델로 선정

 

한국재난안전뉴스 박소민 기자 |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대표 제품인 진라면과 육개장 컵의 광고 모델로 배우 남궁민을 선정하고, 새 광고를 18일 공개했다.

 

오뚜기 측은 "남궁민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건강한 이미지가 진라면, 육개장 컵의 장점을 살리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공개된 진라면 광고는 '진라면이 라면의 진리'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담백한 순한맛과 얼큰한 매운맛이 지닌 두 가지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순한맛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미소와 매운맛에 어울리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남궁민의 모습을 교차로 보여줬다.

 

광고에 등장하는 ‘진라면’은 1988년 출시된 오뚜기의 대표 제품으로, 올해 8월 기준 누적 판매량은 67억개에 달한다. 해당 제품은 순한맛과 매운맛 두 가지로 출시되고 있다.

 

함께 공개한 ‘육개장 컵’ 광고는 ‘양은 20%, 맛은 200% 벌크업’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전달했다. 검은 민소매 차림의 남궁민이 운동에 집중하는 장면을 통해 양과 맛 모두 업그레이드된 ‘육개장 컵’의 매력을 표현했다. 광고 속 ‘육개장 컵’은 지난 5월 오뚜기가 20% 증량해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라면과 육개장 컵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남궁민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차별화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뚜기 라면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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