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급식 인기 '뻥이요 마카롱' 홈플러스 입점한다

한 달동안 10만개 판매 B2B전용 상품, 전국 소비자 만나
차별화된 상품 기획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것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CJ프레시웨이(대표 정성필)가 지난 3월 출시한 ‘뻥이요 마카롱’이 홈플러스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뻥이요 마카롱’은 CJ프레시웨이가 학교, 오피스 등 단체급식 채널에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고자 서울식품공업과 함께 기획한 상품으로, 뻥이요 맛의 꼬끄와 크림을 적용하고, 크림부분에 분쇄한 과자를 둘러 익숙한 맛에 독특한 식감을 더한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출시 한 달 만에 10만개가 판매되는 등 학교 급식과 오피스 구내 식당 등 다양한 고객사의 주문이 이어져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채널에서의 우수한 성과를 바탕으로 상품력을 인정 받은 ‘뻥이요 마카롱’은 지난 16일 홈플러스 입점에 성공, 이로 인해 단체급식장, 식자재 마트 등을 타깃으로 기획된 B2B 전용 상품이 전국의 소비자를 만나게 됐다.

 

이번 성과 외에도 다양한 B2C 채널에 잇달아 상품을 내놓으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홈플러스를 포함한 국내 대형마트와 외국계 할인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주요 편의점 등 전국 B2C 경로와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판매처, 더마켓, 올리브영 등 CJ그룹 계열사의 공식 온라인몰 등의 입점 채널이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뻥이요 마카롱이 전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자 기획된 상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전국의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기획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상품을 선보이고, 기존 고객을 포함해 많은 분들께 건강한 먹거리와 즐거운 식문화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