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감성 듬뿍”...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찻집 컬래버 가을 음료 출시

국화·배·오미자·생강 등 가을 정취 담은 과일·꽃 사용
한국 감성 전통차와 디저트 통해 고객 취향 반영

 

한국재난안전뉴스 노혜정 기자 | CJ프레시웨이(대표 정성필)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가 가을의 정취를 가득 담은 컬래버레이션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출시 음료는 ▲국화에이드 ▲배오미자차 ▲배생강라떼 3종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모닝해즈 고객들에게 가을과 어울리는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하고, 우리 전통차를 접목해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모닝해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사유 공간 찻집’은 국립중앙박물관 3층에 위치한 전통 카페다. 한국 감성을 재해석한 전통차와 디저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음료는 꽃차, 초의차(녹차) 등이 있다.

 

가을꽃인 국화의 향기로움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는 국화에이드와 가을 제철 과일인 배와 오미자가 만나 단맛, 신맛, 짠맛 등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배오미자차가 있다. 배생강라떼는 쌀쌀한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배와 생강을 조합해 만든 음료로,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모닝해즈 가을 음료는 가을을 맞아 가을 제철 꽃, 과일 특유의 향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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