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MZ세대와 소통...'티키타카 FLEX-스타일 오픈런' 진행

매주 추첨 통해 MZ취향에 맞는 다양한 경품 증정
MZ세대와의 소통강화 위해 게임 등 이벤트 실시

 

한국재난안전뉴스 유예지 기자 | 하나은행(대표 박성호)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취향 저격 이벤트 ‘티키타카 FLEX-스타일 오픈런‘을 오는 6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티키타카 FLEX-스타일 오픈런‘ 이벤트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 가입 및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10번의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하나은행은 MZ세대 인기 아이템 10종의 경품을 제공하는 ’스타일 오픈런‘과 총 3천만 하나머니(3만명)를 제공하는 ’하나머니 오픈런‘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 오픈런‘ 이벤트에서는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디올 스카프, 나이키 골프화, 애플 에어팟 맥스 헤드폰, 보테가 베네타 카세트백 등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취향 저격 이벤트를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이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금융을 체험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해부터 넷마블과 공동개발한 모의투자게임 ’투자의 마블‘ 서비스를 시작으로, 아마추어 게임대회 ’하나원큐 집롤대회‘, 새로운 적립식 투자인 ’잔돈투자 챌린지 이벤트‘ 실시 등 MZ세대와의 소통강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기획·칼럼